족보⍓(주소:m m b7.top추천)◟안전메이저놀이터◐맞고사이트⚆xo카지노⊮더 킹 카지노 커뮤니티 검색 결과
Q&A
직무소개
#족보⍓(주소:m m b7.top추천)◟안전메이저놀이터◐맞고사이트⚆xo카지노⊮더 킹 카지노
카지노딜러 스펙 질문입니다. 토익관련
카지노딜러 or 승무원을 희망하고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픽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중국어 자격증이 5급있고 오픽공부해서 2단계 or 3단계까지 따고 지원해도 가능할가요? 승무원이나 카지노딜러는 토익점수가 꼭 있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토익은 너무지루하고 영어회화는 재미가있어서.. 즉 오픽 + 중국어 자격증만 가지고도 괜찮을지 고민이네요 ...
족보⍓(주소:m m b7.top추천)◟안전메이저놀이터◐맞고사이트⚆xo카지노⊮더 킹 카지노로 더 많은 콘텐츠 보러가기
AI가 현직자의 조언을 분석해서 나에게 맞는 답변을 제공해드려요.
31살에 카지노딜러
공기업gkl이나 사기업 워커힐이라던지 카지노딜러가 되기위해선 나이제한 같은게 있나요?남자인데올코로나때문에 올해는지원이 어려울것같고 내년에하고싶은데..
인테리어회사에 취업하고 싶은데..
순수미술을 전공해서 취업하려는 곳과 관련이 그렇게 깊지가 않습니다. 아직 기본적인 인테리어관련된 프로그램들은 하나도 다룰지 모르는데 제가 지원해서 만에 하나 채용이 된다고 한들 버틸 수 있을까요??
삼성그룹 면접 족보 어떻게 구해야하나요?
개인적으로 준비하고 있었는데, 삼성그룹은 면접 족보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대학에서 에듀스랑 연계해서 가이드북 같은 건 얻을 수 있었는데, 부족한 감이 있네요...
편입과 동아리 사이 고민
기계공학부 다니는 학생입니다. 제가 편입을 하려고 합니다. 전공, 토익, 학점을 보는 학교로 편입 하려고 하는데 동아리도 들고 싶어 고민입니다.(동아리는 과 동아리로 카티아 프로그램 쓰는 전공 동아리 입니다.) 편입을 하게 되면 가장 좋지만 만약 실패 했을 때 자소서에 조금이라도 쓸게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과 학교 선 후배들 만나면서 과생활, 족보 얻기 등의 장점도 있을 것 같아 들려고 합니다. 그런데 반대로 동아리를 들게 되면 편입 공부를 할 시간이 줄어 들게 되지 않을까 하는 점이 고민입니다. 또 편입이란게 열심히 한다고 되는게 아니고 여러가지 운 등등 따라 줘야하는게 많은데 오로지 편입에만 집중하기도 애매합니다. 제가 가장 원하는 것은 편입이긴 합니다만 실패했을 때를 대비하여 동아리 (족보, 과생활, 대외활동-공모전 등 같이 할 인원 구하기 용이) 드는 것도 고민입니다. 동아리+편입 두가지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도 고민이구요.. 제 상황에서 편입vs동아리 뭐가 좋을까요?
Lh체험형 인턴 면접
이번에 Lh 체험형 인턴면접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면접 준비 중 족보 질문 들을 보면 자소서와 겹치는 질문이 많습니다. Ex) 자소서 - 어떤일을 극복 했던 경험 . 면접 족보 - 극복했던 경험. 이 경우 자소서에 기반해서 답변을 해야 할까요. 아니면 면접관들이 자소서에 대하 이미 알고 있다는 가정 하에 다른 이야기로 출어가냐할까요??
카지노 딜러 자격요건이 궁금합니다.
저는 4년제 항공과를 졸업 후 1년 취업준비 끝에 면세점에서 5개월째 근무중입니다. 나이는 26살이고 스펙은 토익 765점, HSK4급, 중국교환학생1년입니다. 얼마 전 카지노 딜러에 관심이 생겼는데 보통 신입사원 나이 마지노선이 있는지, 영어실력은 얼마나 되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5월에 면세점 퇴사할 예정인데 카지노딜러 학원을 다니는 것이 좋은지, 영어회화학원을 다니는게 좋은지, 토익점수와 HSK를 높이는 것 중 뭐가 더 유리할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강원랜드 카지노 3교대 교대근무
강원랜드나 카지노 업계는 3교대가 필수라고 들었는데 3교대면 하루는 아침 다음날은 저녁 다음날은 새벽 이렇게 매일매일 시간대가 바뀌는 것인가요? 아니면 한달은 아침, 다음달은 오후 이렇게 로테이션 되나요? 전자면 건강에 무리가 가진 않는 지 궁금해요
카지노 마케팅 부서는 정확히 어떤 업무를 하는 건가요?
카지노 마케팅 부서가 정확히 어떤업무를 하는 건가요? 현직자분이나 관련업계에 종사하시는 멘토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강원랜드 취업 관련 질문
현재 21살로 4년제 지방대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전공은 심리학과로 호텔 카지노 쪽과는 관련이 없는데 강원랜드에서 일하고싶어요. 사무직이나 딜러가 되고싶은데 지금 제가 준비하면 좋을 부분이나 꼭 필요한 조건이 있을까요?
일정 & 주소지 문제
이번에 LG전자, LGD, 삼성전자 지원하려는데 LG전자는 채용연계형 인턴입니다. 1. 인턴을 만약 합격한다면 LGD랑 삼성전자 면접 일정이 꼬이는 것 같은 느낌이던데 이럴 경우 보통 어떻게 하나요? 2. 그리고 만약 인턴십을 하던 중 아예 다른 회사에 합격해서 가려고 하면 추후 불이익이 있나요? (다음 번 LG계열로 이직 시) 3. LG 전자랑 LGD 채용 지원서 상 주소지 입력하는 칸이 있던데 주민등록상주소지를 쓰는 건가요? 4. 제 원룸이 5월 초중반에 이사할 예정(서울->서울)이라 가족들이 있는 본가 주소지(전남)로 작성할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나중에 이사하고 채용 일정 도중에 전화해서 바꾸는 것도 가능할까요?
주소지 문제
이번에 삼성전자 공채 지원하려고 합니다. 지원서 상 주소지 입력하는 칸이 있던데 현 주민등록상주소지를 쓰는 건가요? 제 원룸이 5월 초중반에 이사할 예정(서울->서울)이라 가족들이 있는 본가 주소지(전남)로 작성할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나중에 이사하고 채용 일정 도중에 전화해서 바꾸는 것도 가능할까요?